일상/리뷰(사용기)

마이클(차량관리)앱 - 엔진오일 교환 (쿠폰할인, 페이코 할인)

코딩for 2020. 11. 23. 10:37
반응형

 

차량의 엔진오일 교환시기가 돌아왔습니다.

현재 집으로 이사 오고 인근의 기아 오토큐를 이용을 했었는데 엔진오일 교환 가격을 너무 비싸게 받아서 다른 곳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공임나라를 이용할까 하다 딱히 근처에 없고 하여 마이클 앱을 통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교환이 가능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제 지난번 교환보다 30%이상 저렴하게 교환 하였으며, 오일 및 자재 구매비용과 공임비용하면  공임나라와 큰 차이가 없는거 같았습니다. (본인 차량은 오일을 8L 나 먹는 먹보입니다.)

 

(마이클 첫 고객 할인쿠폰 지급,  페이코 결제 할인)

* 결제금액  = 판매가 - 첫 고객 5000원 할인쿠폰 - 페이코 4000원 할인(첫 구매 및 90일 휴면 대상자)

 

차량에 따른 엔진오일

  • 국산차량 가솔린 : ZIC X7 5W-30
  • 국산차량 디   젤 : ZIC X7 5W-30 LS
  • 수입차량 : FUCHS TITAN  GT1 PRO C3 5W30

 

 

마이클 앱 엔진오일 구매 및 예약 방법

 

1. 앱스토어(안드로이드 기준)에서 마이클을 검색해서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2. 앱을 처음 실행하면 내차 정보를 등록하게 되며 등록을 완료하면 내 차고에 차량 정보가 노출이 됩니다.

화면 하단 쪽에 엔진오일 관련 이벤트가 노출이 됩니다.(차량 등록 시 오일 교환 시기 관련 설정을 하면 이벤트 배너가 노출됨)

 

 

 

 

3. 내 주변 가까운 정비소 예약하기를 클릭하여 예약을 진행합니다.

 

 

 

4. 예약 날짜 및 시간을 정하고 정비소를 선택합니다. 정비소마다 혜택이 조금씩 다르니 엔진오일 할인 이벤트 정비소를 선택합니다. 지역에서 너무 먼 곳이면 가까운 데나 자주 이용하는 곳이  더 나을 수 있으니 잘 판단하여 선택합니다.

 

 

 

5. 마이클 첫 고객은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적용이 되어 5000원이 할인됩니다.

 

 

 

6. 결제 카드를 일반 신용카드가 아닌 페이코 결제 시 4000원을 또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7. 쿠폰이 모두 적용된 후 실제 페이코 결제된 금액입니다.

 

 

8. 예약 한 시간에 방문하면 정비업체에서 알아서 교환해주시고 간단한 점검까지 진행해 주십니다.

후기 등록 시 스타벅스 쿠폰 이벤트까지 진행 중으로 교환 후기 등록하고 쿠폰까지 받으세요~

 

정비내역 보기

 

* 마이클 엔진오일 교체 이벤트 - 스타벅스 쿠폰 지급

마이클 엔진오일 교환 이벤트

 

반응형